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스큐어 에스맘입니다:)


지난 1월 스마트알러지검사 체험단으로

선정되신 두 분의 검사가 진행되고, 진행되었습니다


소미님의 스마트알러지검사 결과는 어떠한지

에스맘 버전으로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소미님은 직접 후기도 만나보세요!

▶ LCHF 이후 지연성알러지 검사 후기





먼저 곡류 8종에 대한 검사입니다


글루텐과 호밀에서 알러지 레벨이 2단계(180-400)가 나왔네요

밀가루도 레벨1(80-180) 수준이지만 레벨2에 가깝구요


레벨 2 식품은 몸에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건강을 위해 섭취를 완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소미님의 경우는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밀가루보단

알레르기 반응이 낮은 쌀을 섭취하는게 도움이 되겠죠:)





난류와 육류 8종의 결과입니다


높은 반응은 아니지만

메추리알과 달걀 흰자, 달걀 노른자에서 반응이 나왔네요


레벨1 식품은 평소 섭취량을 줄이고

주의 깊게 관심을 기울이며 최대한 섭취를 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와 콩류 8종 결과입니다

카제인(우유단백질)과 우유에서 알러지 반응이 높게 나왔네요


지금까지 살펴본 소미님의 결과로 보았을 때

밀가루, 달걀, 우유의 집합체인 빵은

지연성 알러지를 일으킬 수 있는 음식으로 꼽을 수 있겠죠





견과류 8종의 알레르기 검사 결과입니다


땅콩과 해바라기씨, 아몬드

특히 아몬드의 알레르기 반응이 매우 높은데요


알레르기 반응 레벨3(400이상)의 아몬드는

반드시 배제해야하는 식품입니다


매일 견과류를 챙겨먹던 소미님이라던데, 아쉽겠어요

그렇지만 건강을 위해 최대한 섭취를 안해보시겠다죠





해산물 15종 결과입니다

대부분 알러지 반응이 매우약함으로 나왔네요


약한반응을 보이는 광어와 장어만 조금 주의해주시면 좋겠죠:)





채소 15종 결과도

알러지 반응이 그리 높지 않게 나왔네요


레벨 1의 무, 배추, 고추, 당근, 시금치, 호박 섭취에만

조금 주의를 기울이시면 되겠습니다





과일 15종에서도 크게 높지 않네요


수박과 키위, 파인애플이 레벨 1로 나타났네요

그러나 수박과 파인애플은 레벨 2에 근접한 수치이니

섭취를 완전히 피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죠:)





마지막 기호식품과 곰팡이균류 13종 결과입니다


칸디다균을 제외하고는 낮은 알러지 반응이네요

칸디다균은 모든 사람들의 장내에 살고 있는 일종의 곰팡이 균으로

당(당류, 탄수화물)을 주요먹이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육류, 난류, 우유류에 포함된 항생제 또한

장내 칸디다균의 증식을 촉진시킨다고 해요


탄수화물과 당류의 섭취를 줄이면서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장을 튼튼하게 하며 칸디다균으로부터 지킬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소미님의 IgG 스마트알러지검사 결과


다행히 피할 수 있다면 피할 수 있고,

대체식품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음식들에 알러지 반응이 나타났네요


알레르기 반응이 낮더라도

사람에 따라 인체에 미치는 정도가 모두 다르기에

알러지 반응이 나온 음식들은 최대한 섭취를 줄이고 피해주세요!


이번 검사 결과를 참고해

다이어트에도 건강에도 모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90종 음식 알러지 검사 더 알아보기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